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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함께하는 복지, 나누는 기쁨, 내일의 희망! 전라북도장애인복지관

민원제기 절차안내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
모든 민원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모든 민원은 접수와 동시에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우선적으로 처리하겠으며, 접수 즉시 처리하기 어려운 민원의 경우 처리예정기일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고객의 정보가 침해되지 않도록 민원과 관련된 모든 정보에 대해 철저히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민원제기 절차

  • 여러 부서가 관련된 사항일지라도 가능하면 접수한 부서에서 원스톱으로 처리하겠습니다.
  1. 신고ㆍ접수

    비위적행위, 고충ㆍ건의사항을 홈페이지 또는 서면(고객소리함 및 진정함에 비치된 엽서)
  2. 접수ㆍ확인

  3. 해당부서 전달

    사실파악/조사/대책수립
  4. 결과통보

  •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업무처리 시간을 다음과 같이 단축하겠습니다.
업무처리기간을 나타내는 표
업무명 규정 처리기간 현재 처리기간 이행목표 처리기간
복지관 직원의 비윤리적인 행위등 10일 5일 3일
이용과 관련된 고충 및 건의사항 10일 7일 3일

민원처리 담당자

민원처리 담당자
구분 처리부서/연락처
  • 복지관 시설물 관리
  • 복지관 시설물 이용
  • 복지관 및 수영 버스 이용
  • 언론 및 홍보
  • 홈페이지 관리
총무기획팀
063)222-9999
  • 장애인 활동지원사 교육
  • 재가장애인 사례지원
지역복지팀
063)222-9998
  • 장애인 취업
  • 직업상담 및 평가
직업재활팀
063)222-9999
  • 복지수영장 이용
  • 체육관등 시설대관
생활체육팀
063)222-9964

공시 담당부서 : 총무기획팀 공시 책임자 : 백가은